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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> 고객지원 > AS 규정  
 




- ㈜웹머신즈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3년이며, 무상보증기간 1년, 유상보증기간 2년을 기준으로 합니다.
  단, 배터리아답터는 소모품이므로 무상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.
-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영수증 / 당사 제품관리 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.
- 보증규정에 따른 무상 및 유상서비스는 ㈜웹머신즈에서 판매하고 보증하는 ㈜웹머신즈 제품에 한해 제공됩니다.
- 무상보증규정은 무상보증기간 안에 제품고장에 대한 부품대금 및 기술요금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약속하여 드리는 것 입니다.
- 무상품질보증기간 이내 이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는 유상수리에 해당합니다.

 
 
사용자의 과실 /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고장, 손상이 발생한 경우
임의로 제품을 분해 / 개조하였을 경우 (태블릿PC의 경우 루팅(rooting) 포함)
충격으로 인한 훼손 / 고장의 경우
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
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고장
무상 A/S 기간 이후에 발생되는 제품고장
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고장
기타 이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
※ 유상수리 후 수리부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3개월 입니다.
 
 
 
- 제품 구입영수증이나 당사 제품관리 전산시스템에 의거하여 내용증명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 구입한 제품과 상이한 제품이 제공된 경우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
- 제품 인도 당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
  : 제품 인도 후 2영업일 이내에 제품 포장박스의 사진 및 제품의 사진을 찍어서 고객센터 (070-7727-5111~3) 로 연락주신 후    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

  
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하드웨어적인 수리 필요 시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
  
하드웨어적인 동일하자에 대해 3회 수리 후 고장이 재발(4회째)한 경우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 (보증기간 이내)
  
하드웨어적인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4회 수리 후 고장이 재발(5회째)한 경우 제품교환/구입가 환불 (무상보증기간 이내)

- 제품 초기 불량에 대한 환불 절차
1)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'초기불량판정서'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. (070-7727-5111~3)
2) '초기불량판정서'를 첨부하여 구매처 또는 구매사이트를 통하여 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LCD 불량화소 / 먼지 안내
  
불량화소 : 위치에 상관없이 4개 이상의 불량화소가 존재할 경우 제품교환/구입가 환급
  
내부먼지 : 4개 이상의 먼지 또는 5mm 이상의 실먼지가 1개 이상 존재할 경우 제품 교환/구입가 환급
  
위의 규정에 부합 하였을 경우,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시 처리 됩니다.
- 무상수리기간 내 수리 의뢰한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분실한 경우 새제품 지급 / 구입가 환급
- 불량이 아닌 경우의 반품은 불가능하며 '고객 단순변심 반품'의 경우 왕복 택배비용을 청구
  (단, 제품의 특성상 변심반품의 경우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)
- 동일제품의 가격차이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- AS의뢰 후 3개월간 제품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 제품의 분실, 훼손에 대해서는 ㈜웹머신즈 고객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

     
     
 
(본 보증 규정에 의해 제품수리 의뢰 시 다음 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)
 
- 프로그램, 데이터 및 기록매체에 대하여 백업(Backup)을 미리 받아두시기 바랍니다.
  : 제품의 서비스 도중 데이터나 소프트웨어의 손상 및 손실에 대하여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당사가 제조 혹은 판매하지 않은 부품이나 장치는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.
- 하드디스크 비밀번호 및 Supervisor 비밀번호는 분실 시 당사에서도 복구할 수 없습니다.
  : 비밀번호는 항상 기억하시고 안전한 곳에 따로 기록해두시기 바랍니다.
- 제품 구입영수증이 없거나 당사 제품관리 전산시스템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 제품 구입일을 확인 할 수 없을 경우, 제품 출시일을 기준으로 AS기간을 산정합니다.
 
 
 
택배 서비스를 이용한 A/S를 받으실 경우 고객지원센터 직원과 통화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070-7727-5111~3)

택배를 보내실 경우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한 후, 아래의 항목을 기재하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   의뢰인 성명
   의뢰인 연락처 - 연락 가능한 시간이 있다면 별도 표기
   의뢰인 주소
   A/S의뢰 내용

택배비 정책
   무상 A/S 경우 1:1 택배비 지불을 원칙으로 합니다.
     고객센터로 제품 발송 시 발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     A/S 완료 후 발송 택배비는 ㈜웹머신즈에서 부담하여 발송해드립니다.
   유상 A/S의 경우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
택배 발송 중에 제품의 분실 또는 파손이 발생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‘택배 표준약관‘ 을 바탕으로 손해배상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 단, 고객의 포장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, 제품 포장 시 에어비닐 등의 포장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배송업체명 : 로젠택배
배송기간 : 입금확인 후 1~3일 이내 배송(토,일,공휴일 제외), 도서산간 4일 이내 수령
*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상품 수령시 추가 배송비가 과금 될 수 있습니다.

본 규정은 대한민국 국내에 한하여 적용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