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titled Document
 
 
 
   
 
 
 
 
 
 
 
Home > 쇼핑몰 > 노트북 > 태블릿PC > 9.7인치  
 
 
제품명 아뜰리에 RX90I
제품특징 :
판매가격 :
원산지 : 중국
제조사 : (주)웹머신즈
주문수량 :
 
 
 
 
배송업체명 : 로젠택배
배송기간 : 입금확인 후 1~3일이내배송(토,일,공휴일 제외), 도서산간 4일이내 수령
배송비 : 30,000원 미만인 경우 3,000원
*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상품 수령시 추가 배송비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.
배송방법 : 택배 (국내지역에 한함)
 

- 제품 구입영수증이나 당사 제품관리 전산시스템에 의거하여 내용증명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 구입한 제품과 상이한 제품이 제공된 경우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
- 제품 인도 당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
: 제품 인도 후 2영업일 이내에 제품 포장박스의 사진 및 제품의 사진을 찍어서 고객센터 070-7727-5111~3 로 연락주신 후 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

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수리요청 시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

- 제품 초기 불량에 대한 환불 절차
1) AS 센터를 통한 초기불량판정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. (070-7727-5111~3)
2) 초기불량판정서를 첨부하여 구매처 또는 구매사이트를 통하여 처리받으시기 바랍니다.
- LCD 화소규정 : 4개 이상 화소의 불량이 존재할 경우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
- LCD 먼지규정 : 4개 이상의 먼지가 존재할 경우, 5mm 이상의 실먼지가 존재할 경우 제품교환 / 구입가 환급 (스마트패드 적용)
위의 규정에 부합 하였을 경우,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시 처리 됩니다.
- 무상수리기간 내 수리 의뢰한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분실한 경우 새제품 지급 / 구입가 환급
- 불량이 아닌 경우의 반품은 불가능하며 변심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용을 청구
(단, 제품의 특성상 변심반품의 경우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)
- 동일제품의 가격차이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